여기어때-전라남도-대한체육회, 전국체육대회 예약플랫폼 부문 공식후원 체결

김구식 승인 2023.05.24 06:44 의견 0



협약식 사진./사진제공=대한체육회

[한국레저신문 김구식기자]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을 대상으로 원활한 숙박 예약을 제공하기 위하여 대한체육회와 전라남도, 여기어때는 5월 23일 예약플랫폼 부문 공식후원 계약을 체결하고 마케팅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대한체육회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예약플랫폼 부문 후원사인 여기어때에 제104회 전국체육대회의 전국체육대회 휘장 및 공식 후원사 명칭 사용, 전국체육대회 엠블럼 지식 재산권을 활용한 마케팅 프로모션 등에 대한 권리를 부여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마케팅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전라남도

또한, 여기어때에서는 현물 후원을 포함하여 선수단 단체예약 대행 및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전용 페이지 구성 등을 통해 숙박 예약을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돕게 된다.

전국체육대회는 선수, 지도자, 임원 등 약 3만여 명이 참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경기대회로, 단기간 내 많은 참가자가 몰리는 특성 상 숙박 예약의 어려움이 있었다.

이에, 대한체육회와 전라남도는 국내 최대 예약플랫폼인 여기어때와의 마케팅 협업을 통해 전국체육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 및 관람객이 숙박을 쉽고 편리하게 예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국내 최대의 종합경기대회인 전국체육대회는 1920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제104회를 맞았으며, 2023년 10월 제104회 전국체육대회가 전라남도 일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전국체전 포스터./사진제공=전라남도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