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저신문 유인수기자] 글로벌 MICE&관광 서비스 전문기업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 (대표이사 김응수)은 12월 1일 제주공항 1층에 '프리미엄 컨시어지센터' 운영으로 MICE 및 관광객들에 대한 편안하고 품격 있는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를 도입·운영한다고 밝혔다.
글로벌 컨시어지 서비스 전문기업이면서 서비스 운영 업체인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은 인천공항 터미널1, 터미널2, 서울 명동, 송도컨벤시아 등 교통 및 관광 주요 거점에 컨시어지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제주공항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운영으로 인천공항 및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역에서부터 김포공항, 제주공항까지 이어지는 연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에 도입·운영하는 제주공항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는 제주를 찾는 MICE 참가자 및 관광객, 교통약자까지 다양한 관광 정보와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편의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제주 안전관광을 위하여 안심보험 & 케어서비스인 제주형 ‘이지트래블케어’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한다.
제주공항 프리미엄 컨시어지 서비스의 주요 내용으로는 MICE 행사 지원 및 편안하고 품격있는 맞춤형 케어서비스 제공을 위한 국제선 1층 제주공항 ‘프리미엄 컨시어지데스크’ 운영을 비롯한 입출국 지원 및 에스코트·수하물케어 등 1:1케어서비스인 ‘공항 VIP케어 서비스’,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바이어 영접&영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수하물 벨트에서 차량 탑승 지원까지 이어지는 ‘프리미엄 포터서비스’, 부모님 및 어린이동반 관광객 등 ‘교통약자를 위한 맞춤형 케어서비스’, 수송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의전 드라이버가 보장하는 안전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리무진 의전서비스’,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프리미엄 투어’까지 고품격 관광 & MICE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의 김응수 대표이사는 "이번 제주공항 컨시어지 서비스 도입으로 국제공항의 새로운 컨버전스의 성공을 만들어내고, 제주를 방문하는 비즈니스 관광객 및 MICE 참가자 등에게 전담 에스코트 서비스 및 동행 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전세계 도시와 제주공항, 국내 타 도시와 제주공항 간 이동 지원, 통역 등 품격있는 공항 프리미엄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관광산업의 질적 성장을 주도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프리미엄패스인터내셔널은 글로벌 관광 & MICE 융·복합서비스 전문기업으로 전 세계 300여 개 공항과 제휴하여 공항 VIP 서비스 제공 및 500여 개 도시에서의 글로벌 리무진 서비스 제공기업으로 제주공항과 전 세계를 연계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