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골프의 시작, 제12회 더골프쇼 프리시즌 개최

2024년도 첫 골프 박람회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김구식 승인 2024.02.17 04:33 의견 0



자료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한국레저신문 김구식기자] 수도권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2024 제12회 더골프쇼 프리시즌(The Golf Show Pre-season 2024)’이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학여울역 세텍(SETEC) 2홀에서 개최된다.

경기 불황의 침체 속에서 골프 시장의 활성화와 서울, 경기 지역 및 수도권의 골프 인구 확대를 목적으로 열리는 이번 ‘제12회 더골프쇼 프리시즌’에 벌써부터 골퍼들의 관심이 뜨겁다.

이엑스스포테인먼트가 주최하는 ‘더골프쇼’는 전국구 유일의 골프 전문 박람회로 골프클럽, 골프웨어,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 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이 총출동해 골프와 관련된 최신 정보를 입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2024년 신제품과 함께 초보자, 숙련자 관계없이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장비와 용품들이 전시될 예정으로 봄 골프 시즌을 준비하는 골프인들의 이목을 끌만한 새로운 제품들과 이월상품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골프 의류부터 스윙 교정기구, 골프 멤버십, 퍼팅 연습기 등 골프 관련 아이템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이엑스스포테인먼트


이번 행사는 서울 학여울역 SETEC에서 총 1684㎡의 규모로 전시되며, 단순히 보기만 하는 행사에서 벗어나 관람객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부대 행사도 마련된다. 골프를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이 골프에 편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직접 체험하는 행사 및 평소 스윙에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분석을 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돼 있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풍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계획하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주말 이틀 동안 다코다골프 부스에서 스크린 장타대회가 오후 2시마다 진행돼 우승자 남녀 각 1명씩 다코다 원형 샤프트를 증정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며, 행사 중 게릴라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 증정 및 퍼팅대회 등의 행사도 개최될 예정이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약 10만 명 이상의 유저가 다운로드 한 ‘더골프쇼’ 전용 앱을 통해 서울, 일산, 수원, 부산, 대구, 광주,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2024년도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의 일정 확인 및 무료입장할 수 있다.

또한 박람회에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비대면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인 ‘더골프쇼 마켓’을 운영해 더골프쇼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 입장료는 3000원,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 등록 신청시에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