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관광청, 항공·호텔·투어&티켓 최대 30% 할인

12월 31일까지 마카오 여행 지원 이벤트 진행
에어마카오·진에어·제주항공·에어부산 항공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

유인수기자 승인 2023.12.23 15:44 의견 0
사진제공=타이드스퀘어


[한국레저신문 유인수기자]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마카오관광청과 제휴해 ‘함께하면 더 즐거운 마카오 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어비스는 연말연시 이색적인 단거리 해외여행을 고민하는 사람을 위해 마카오를 선정하고, 이번 이벤트를 통해 12월 31일까지 추천 명소부터 항공·호텔·투어&티켓 할인 등의 특전을 제공한다.

마카오는 ‘동양의 라스베이거스’, ‘아시아의 작은 유럽’으로 불리는 이국적인 여행지다. 마카오 반도에서는 포르투갈의 영향을 받은 유럽풍 건물과 유적지를 볼 수 있으며, 타이파에서는 전통 음식부터 미쉐린 레스토랑까지 다양한 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코타이에서는 세계 유수의 호텔 브랜드를, 콜로안에서는 여유로움과 한적함을 경험할 수 있어 취향대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투어비스는 ‘함께하면 더 즐거운 마카오 여행’이라는 이벤트 콘셉트에 맞게 항공부터 호텔, 투어&티켓까지 마카오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전 상품 특전을 준비했다.

먼저 항공권은 매일 직항을 운항하는 에어마카오, 진에어, 제주항공과 주 3회 운항하는 에어부산 노선을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항공사의 마카오 항공권 검색 시 혜택이 적용된 요금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항공사별 요금 비교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사진제공=타이드스퀘어 홈페이지


호텔은 할인 쿠폰 2종과 호텔별 특전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해외 호텔 전용 7% 쿠폰과 마카오 전 호텔 연박 전용 5만원 쿠폰을 제공하며, 안다즈 마카오 예약 시 미니바 1회 무료 특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어&티켓은 마카오 타워 전망대 입장권, 마카오 팀랩 수퍼 네이처 티켓, 코타이 젯 페리 탑승권 등 인기 상품 6개를 최대 30% 할인가로 제공한다.

투어비스는 해외 항공권 구매 시 호텔 10%, 투어&티켓 5% 할인 쿠폰을 즉시 제공하는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을 동시에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전달할 예정이다.

투어비스는 2000년 1월 시작한 온라인 여행 플랫폼으로 항공·호텔·투어&티켓에 자체 기술을 보유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