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서비스 ‘다이얼독 비즈’ 오픈

유인수기자 승인 2023.07.10 19:28 의견 0
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모바일 서비스 ‘다이얼독 비즈’./사진제공=나라비전


[한국레저신문 유인수기자] 반려견 디지털 관리 서비스 ‘다이얼독’이 7월 7일 애견유치원 전용 고객관리 서비스 ‘다이얼독 비즈’를 오픈하였다.

다이얼독 비즈는 애견유치원을 운영하는 원장님 전용 모바일 서비스다. 애견유치원 프로그램에 맞춰 일정 및 이용권 생성이 가능하며, 일정별 예약자 수와 등록된 회원의 이용권 사용 횟수를 확인할 수 있다.

서비스는 일정과 이용권을 생성할 수 있는 ‘일정 관리’, 유치원 일과 및 공지를 전송할 수 있는 ‘알림장’, 회원의 반려견 및 예약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회원 관리’로 구성돼 있다.

하반기에는 이용권 종류로 ‘정기권’을 새롭게 추가할 예정이며, 접수받은 예약을 취소할 수 있는 기능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다이얼독은 이번 다이얼독 비즈 오픈에 관련해 반려가구, 반려견 돌봄 서비스 종사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맞춤 케어 서비스로 확장해 나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나라비전(Naravision)은 ‘누구나 쉽게 소통할 수 있는 더 큰 세상’을 꿈꾸며 국내·외 300만 회원에게 웹 메일 서비스와 깨비포털(Kebiportal)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나라비전은 또 하나의 새로운 꿈을 꾸며 사내 벤처로 ‘킥크랩(Kickcrab) 프로젝트’ 팀을 구성해 디지털 공간에 필요한 또 하나의 ‘최초’를 만들기 위해 달려가고 있다.

사진제공=다이얼독 홈페이지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