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토끼의 부산 PLAY, WORK, LIVE 여행기” 부산관광 홍보 영상 티저 공개

부산시·부산관광공사,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매력 알리는 홍보 영상 제작
11월 9일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PLAY △WORK △LIVE 본편 영상 3편 선보일 예정

유인수 승인 2022.11.10 18:38 의견 0
부산 관광 홍보 영상 티저 섬네일./사진제공=부산시청


[한국레저신문 유인수기자] 부산시(박형준 시장)와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즐기고, 일하고, 살고 싶은 도시’ 부산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하는 홍보 티저 영상을 11월 9일 부산 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비짓부산’을 통해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달에서 온 이방인 ‘달토끼’들이 부산으로 여행을 떠나기로 하는 장면으로 시작해 부산시 캐릭터 부산 갈매기 ‘부기’의 환영 인사를 받는 장면으로 이어져 눈길을 끌었다. 티저에는 이들이 BIFF 광장, 전포 카페거리, 청사포 등 부산 곳곳을 누비며 부산을 여행하는 장면이 일부 담겨있어 추후 공개될 본편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11월 중으로 본편 홍보 영상 △PLAY △WORK △LIVE 세 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본편 영상은 달토끼들이 부산의 주요 명소를 다니면서 사람과 삶, 일과 여가 등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는 부산의 반전 매력을 발견하고 부산에서의 라이프에 익숙해지는 과정을 그린다.

이를 통해 부산이 즐길 거리가 많은 도시, 일과 여유가 공존하면서 영감을 주는 도시, 그리고 머무를 이유가 많은 도시라는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이번 홍보 영상 공개를 기념해 글로벌 댓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정실 부산관광공사 사장은 “이방인들의 여행이라는 독특한 콘셉트의 홍보 영상으로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부산의 다채로운 반전 매력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부산이 여행부터 비즈니스까지 모든 경험이 만족스러운 살기 좋은 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홍보 마케팅 사업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관광공사는 관광산업 육성 및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미션을 가지고 부산의 관광 가치를 창조하는 글로벌 플랫폼 공기업으로 부산 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은 ‘비짓부산(https://www.youtube.com/c/VISITBUSAN)이다.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