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독려 나선 에어서울... 광화문에 괌 컨셉존 오픈

김대현 승인 2022.06.04 06:23 의견 0
사진제공=에어서울

[한국레저신문 김대현기자] 에어서울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3일부터 한 달간 괌정부관광청과 함께 ‘괌 컨셉존’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에어서울은 커피빈 광화문점에 위치한 에어서울 라운지에 휴양지 콘셉트로 포토존을 설치하는 등 매장 일부를 괌 분위기로 꾸미고 괌 여행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에어서울은 7~8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괌 등 휴양지로의 해외여행을 적극 독려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괌 컨셉존 오픈을 기념해 에어서울 캐빈승무원들이 ‘해외여행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외여행 컨설팅존’에서는 현지 숙박과 렌터카 등 여행 관련 제휴 할인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국제선 항공권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이외에도 현장에서는 괌 왕복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괌은 현재 가장 인기가 높은 여행지”라며 “방문객 분들이 도심에서 괌의 분위기도 느끼고 괌 여행을 저렴하게 갈 수 있는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서울은 7~8월 여름 성수기에 맞춰 인천~괌 노선을 기존 주 4회에서 주 9회까지 증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