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MZ캠핑족을 겨냥한 '스탠리X위글위글' 캠핑 용품 단독 출시

김대현 승인 2022.05.09 17:57 의견 0
사진제공=이마트

[한국레저신문 김대현기자] 이마트는 올해의 캠핑 아이템으로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Wiggle Wiggle)’과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신세계를 대표하는 온 오프라인 쇼핑 플랫폼인 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한다.

먼저, 20~30대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북미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스탠리(Stanley)’ 콜라보 상품 4종을 단독 기획해 5월 9일부터 판매에 나선다.

대표 상품으로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3.8L(59,000원)’는 ‘위글위글’의 대표적인 파랑, 노랑, 빨강 컬러를 ‘위터저그’에 입히고 워터저그 캐리백을 함께 구성했다. ‘워터저그’는 얼음을 60시간 유지하는 성능으로 캠핑족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한편 이마트는 지난 4월 말 일러스트레이터 전황일 작가와 협업한 ‘스탠리X전황일 아이스박스 15ℓ’와 ‘스탠리X전황일 워터저그 7.5ℓ’도 선보였다. 특히 올리브 그린 색상의 아이스박스는 출시 5일만에 가장 많이 판매되는 상품으로 선정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이마트는 5월 10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스탠리X위글위글’ 상품 론칭 기념 라방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 다양한 할인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