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경영협회-스마트스코어, 에티켓 공동캠페인

유인수 승인 2021.10.28 06:31 | 최종 수정 2021.10.28 06:36 의견 0
(좌측 스마트스코어 정성훈 대표이사, 우측 골프장경영협회 김훈환 상근부회장./사진제공=한국골프장경영협회)


[한국레저신문 유인수기자](사)한국골프장경영협회가 국내 최대 골프포털인 스마트스코어와 함께 전국 골프장과 골퍼를 대상으로 에티켓 캠페인을 진행한다.

27일 한국골프장경영협회 사옥인 한국골프회관(경기도 성남시)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협회 김훈환 상근 부회장과 정성훈 대표이사가 참석해 ‘에티켓 공동 캠페인 협약서’에 서명했다.

에티켓 캠페인은 협회는 홈페이지와 협회 사보를 통해 지속적으로 골프 에티켓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스마트스코어는 11월부터 향후 1년간 골프장 카트 내 태블릿PC•스마트스코어 앱과 SNS에 캠페인 내용을 탑재, 노출하면서 에티켓 캠페인을 함께 펼치기로 했다.

최근 기본적인 룰과 에티켓을 제대로 숙지하지 못한 상태의 초보 골퍼가 증가함에 따라 ‘비매너와 늦은 진행으로 인한 다툼과 안전사고의 위험에도 노출되어 있다’는 골퍼들과 현장의 목소리가 높다.

양사는 ‘안전하고 즐거운 골프를 위한 캠페인이 필요하다’는 공감대를 갖고 골프 에티켓은 물론 시기별로 안전하고 즐거운 골프문화를 조성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골퍼들에게 제공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다.

자료제공=한국골프장경영협회


저작권자 ⓒ 한국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